
우리 몸의 70%가 수분이기 때문에 물은 우리의 건강을 좌우한다. 물, 공기, 일광이 흙에서 합작하면 우리가 먹는 식품이 생기며, 물, 공기, 일광은 모든 생명의 근원이다. 우리는 물 없이는 1주일 살기도 어렵지만, 아무 것도 안 먹고 물만 먹어도 3개월 이상은 살 수 있다.
자연생수는 용존산소(녹아있는 산소), 랴듐, 에마나티온, 마그네슘, 칼슘, 철, 칼륨, 요드, 초산염, 인산염 등 각종 영양소가 종합적으로 들어있다.
또한, 물은 우리 몸에 3가지 작용을 한다.
진한 것을 희석시켜 묶게 하고, 결석같은 지독한 병독인 고체를 녹이고, 세척을 통한 제독(독을 제거)이다.
★ 수돗물 먹지 말고, 자연생수 많이 마셔라

1980년 10월 27일자, 일본 "마이니치 신문" 기사
수돗물의 새로운 유해물질 - 건강을 심하게 해치는 "트리할로메탄" , 자연수를 수돗물로 만들 때에 살균소독용으로 쓰이는 염소가 소독과정에서 화학변화를 일으켜 건강을 해치는 "트리할로메탄"을 발생시킨다.
미국 EPA(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환경보호국)의 연구 밮표
물을 소독하는 염소가 물속에 있는 유기물질과 합작해서 트리할로메탄의 일종인 "클로로포름"을 만드는데 이것이 간장, 심장, 신장, 기타 각종 장기를 해칠 뿐만 아니라 , 무서운 각종 암 까지도 유발하는 것이 확실하다
수돗물은 소독제인 염소를 사용하고, 염소를 사용하면 병원균은 죽지만, 병원균이 아닌 여타의 좋은 강분도 죽어버리고 활성을 잃게 된다. 결국 염소를 탄 수돗물은 "독수" 이고, 끊이면 완전히 죽은 물 "사수" 가 되어 버린다.
요즘 수독꼭지에 정수기 많이 달아서 사용하나, 수돗물은 정수해도 독수, 사수를 면치 못한다. 멋지 말고 청소나 빨래할 때나 사용하라.
자연생수를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세컵이상 홀짝홀짝 마셔라. 오전에는 매시간 한컵이상, 오후에는 적당히 마셔라. 단, 식사 전후 약 1시간 동안은 " 위액이 묽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그리고 신께서 주신 생명의 근원 물을 오염시키지 말자.
